인천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 '사랑과 정성으로 담은 김치' 나눔 행사 진행

정주호 기자 | 기사입력 2023/10/20 [15:08]

인천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 '사랑과 정성으로 담은 김치' 나눔 행사 진행

정주호 기자 | 입력 : 2023/10/20 [15:08]

인천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회장 김재경)는 10월 19일(목) '사랑과 정성으로 담은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인천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에서 10월 19일(목) '사랑과 정성으로 담은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인천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     ©

 

이날 행사에는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 회원들과 서구 단체총연합회, 글로벌 에코넷, 인천 행․의정 감시네트워크 등이 함께했으며 엄선된 국내산 재료로 참여한 회원들이 직접 김치를 담갔다.

 

행사는 계절 김치(배추김치) 45박스를 담가 가좌2동, 석남3동, 연희동지역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45세대에 골고루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서구청 보조 사업으로 민․관이 함께 참여해 '가을철을 맞이해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행사로 나눔 문화 확산하는' 따뜻한 행사였다.

 

김재경 서구 여성자원활동센터 회장은 "지난 10여 년간 년 7~8회 계절 김치와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하며 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소외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더 나아가 지역의 화합을 도모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면서 "행사를 통해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서구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