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선거비용관리 전용 ‘당선드림통장’ 출시

황성수 기자 | 기사입력 2024/02/26 [16:03]

BNK부산은행, 선거비용관리 전용 ‘당선드림통장’ 출시

황성수 기자 | 입력 : 2024/02/26 [16:03]

BNK부산은행이 기존 선거비용관리 전용통장을 ‘당선드림통장’으로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2006년 최초 출시 후 17년간 매 선거시즌마다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해 온 ‘선거비용관리통장’을 ‘당선의 기쁨을 드리는, 당선의 꿈(DREAM)이 실현되는’ 통장이라는 의미를 담아 ‘당선드림통장’으로 상품명을 변경했다.

 

‘당선드림통장’의 가입대상은 △공직선거입후보자 본인 △입후보자가 지정하는 회계책임자 △시·군·구 선거관리위원회 △입후보자 후원회 등이며 부산은행 영업점 창구를 통해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제22대 국회의원선거를 앞두고 정치자금회계보고서 제출일인 5월 10일까지는 각종 수수료를 조건 없이 전액 면제한다.

 

면제대상 수수료는 △인터넷·폰·모바일뱅킹 이체수수료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같은 은행기기 이용 시) △자동화기기 이체수수료(다른 은행으로 보낼 때) △창구송금수수료(연동거래로 다른 은행으로 보낼 때) △사고신고수수료 및 증서재발급수수료 △제증명서 발급수수료 △모바일통지서비스 수수료 △체크카드 신규발급수수료다.

 

통장 개설 시 ‘당선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라는 당선기원문구 인자 서비스도 제공하며, 통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용규 부산은행 고객마케팅본부장은 “후보님들을 비롯한 선거관련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을 실시했다”며 “선거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당선드림 통장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