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더조은과 대안학교·학교밖 청소년에 비말마스크 10,500여 장 기부

이윤하 기자 | 입력 : 2020/08/09 [22:05]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8월 6일(목),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지요장학회(이사장 안상수)와 ㈜더조은(대표 김회철)에서 고양시 내 대안학교·학교 밖 청소년들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비말마스크(KF-AD) 10,500여 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 8월 6일(목), 수와진의 사랑더하기와 ㈜더조은에서 고양시 내 대안학교·학교밖 청소년에 비말마스크(KF-AD) 10,500여 장을 기부했다.(사진-고양시)  

 

이날 마스크 전달식에는 안상수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이사장과 더조은(주) 이경환 사장, 여승규 차장, 이홍규 시의회부의장 등이 함께 했다. 전달받은 마스크는 코로나19가 계속적으로 발생함에 따라 청소년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 전문생산업체인 ㈜더조은이 수와진의 사랑더하기를 통해 후원한 것이다.

 

안상수 이사장은 “자칫 방역물품 지원에서 소외될 수 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의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하게 됐다”며 “기부받은 마스크는 비말을 차단하면서도 통기성이 좋아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재준 고양시장은 “비말차단 마스크를 제공해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준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와 ㈜더조은에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