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사회적기업협의회, '어울림한마당 체육대회' 개최

정주호 기자 | 기사입력 2024/05/21 [09:45]

인천 서구 사회적기업협의회, '어울림한마당 체육대회' 개최

정주호 기자 | 입력 : 2024/05/21 [09:45]

인천 서구 사회적기업협의회는 18일(토), 울도 근린공원에서 '어울림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인천 서구 사회적기업협의회 어울림한마당 체육대회가 열렸다.(사진-인천 서구 사회적기업협의회) 

 

이날 행사는 사회적 경제 기업 20곳 200여 명 회원들이 참여해 1부 개회식, 축하공연, 보물찾기와 2부 체육대회, 장기 자랑, 경품추첨 등을 진행하며 기업 간 친목 도모와 우의를 다졌다.

 

1부 행사에서는 각 팀에서 응원단장을 선출하고 팀 응원전으로 사전 분위기를 띄우고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행사에서 강범석 서구청장은 "서구에 사회적 경제 기업들이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함께 참여해서 따뜻하고 행복한 서구 만들기에 앞장서 최선을 다하는 활동에 경의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서구 발전에 노력해달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김재필 서구 사회적 기업협의회 회장은 “2회째 맞이한 어울림한마당 체육대회는 20개 회원사의 축제 한마당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며, "오늘 어울림 한마당을 통해 친목을 다지면서 더욱 가까워지고 끈끈해지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 내년에도 더 알찬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2부 체육대회와 장기 자랑, 경품추첨 행사에는 당첨자들의 기쁨에 함성이 이어지고 끝으로 다 함께 보물찾기, 행운권추첨과 공원 내 깨끗한 환경 만들기로 행사를 마쳤다.

 

이날 어울림 한마당 축제에는 ㈜한국 전통문화 예절원, ㈜코워킹소사이어티, 주식회사 장애인장학사업장, 사협 문화공장, 주식회사피플앤컬쳐, ㈜지혜의광대, ㈜체리코끼리, 사회적협동조합하늘샘배움터 , ㈜아지트온, ㈜더원아트코리아, ㈜해드림산업주식회사, 정약용컴퍼니(주), 마리에뜨(주), 예일종합목재(주), 주식회사 터칭스튜디오, ㈜유정피싱, 우리동네목공방협동조합, 한국근로장애인진흥회, ㈜이투인, ㈜씨케이크린, ㈜클린앤텍, (주)파라서 등 20개 사회적경제 기업들이 함께했다.

 

한편 서구 사회적기업협의회는 율도 근린공원에 장애인과 아이들에게 편리한 경사로를 만들어 기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