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커리어 부트캠프’ 직무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이영희 기자 | 기사입력 2024/06/07 [09:48]

경기도일자리재단, ‘커리어 부트캠프’ 직무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이영희 기자 | 입력 : 2024/06/07 [09:48]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커리어 부트캠프’ 직무 프로젝트에 참여할 멘티를 18일까지 모집한다. ‘커리어 부트캠프’는 삼성, LG, 네이버 등 직무 전문성을 갖춘 현직 PM(프로젝트 매니저)이 제안한 직무 프로젝트를 멘티들과 함께 수행함으로써 실무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매달 프로젝트별 참여자를 모집할 계획이며, 오는 11월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 12월 성과공유회를 열어 우수 프로젝트를 시상할 예정이다.

 

참여자들은 인사·회계·경영기획, IT·SW, 마케팅·광고·홍보, 생산·제조, 연구개발·설계 등 5개 분야 중 원하는 프로젝트를 선택해 최대 6주간 팀원들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결과물을 도출하게 된다.

 

전체 프로젝트 일정은 커리어부트캠프 전용 페이지(https://bit.ly/3Xsbvov)에서 확인하면 된다.

 

프로젝트별 모집인원은 6명 내외로, 모집 시작일 기준 경기도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두고 있으면서 만 19세 이상 39세 이하 미취업 청년이라면 누구나 잡아바 어플라이(apply.jobaba.net)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참여자를 최종 선발한다.

 

프로젝트 참여자에게는 ▲참여수당 지급 ▲네트워킹 기회 제공 ▲우수 프로젝트 시상 등의 혜택이 마련돼있다.

 

김선영 경기도일자리단 융합인재본부장은 “커리어 부트캠프는 청년들이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청년들이 참여해 자신의 역량을 강화하고, 취업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