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여성회관, 온텍트 ‘나도 유튜브 크리에이터’ 강좌 운영

유튜브 운영법·키네마스터 편집법 등 전액 무료 강의, 9월 7일부터 인터넷 선착순 모집

이윤하 기자 | 기사입력 2020/09/03 [11:13]

고양시 여성회관, 온텍트 ‘나도 유튜브 크리에이터’ 강좌 운영

유튜브 운영법·키네마스터 편집법 등 전액 무료 강의, 9월 7일부터 인터넷 선착순 모집

이윤하 기자 | 입력 : 2020/09/03 [11:13]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최근 초·중학생들뿐만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유행하는 최신 트렌드로, 대학에도 ‘유튜브학과’가 등장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유듀브 운영법 등 교육프로그램을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차원에서 언택트 시대에 대처하는 특별강좌 ‘나도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여성회관에서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나도 유튜브 크리에이터’ 강좌교육은 20명씩 2기로 나누어 총 40명을 모집한다. 교육기간은  9월 15일부터 16일까지 1기, 9월 22일부터 23일까지 2기로 당일 오전 10시부터 두 시간 진행한다. 강좌는 신청자들에게 사용방법을 사전에 제공하고 강의 당일에는 화상회의 어플리케이션 줌(zoom)을 통한 연결링크를 전송해 제공될 예정이다.

 

유튜브 운영법·키네마스터 편집법 등을 스마트폰으로도 누구나 손쉽게 배우고 활용할 수 있는 이번 강좌는 제70회 프랑스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 초청작가이며 유명 국내 스포츠 선수들의 유튜브 총괄PD인 (주)준정컴퍼니 대표 박찬준 강사가 진행한다.

 

고양시 여성회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교육운영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여성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비대면 온라인 강좌를 발굴해 서비스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수강신청은 여성회관 홈페이지를 통해 9월 7일부터 인터넷 선착순 접수로 모집하며 전액 무료다. 수강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여성회관 홈페이지(wcenter.goy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