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숭의여대와 보육 전문인재 양성 협약

조응태 기자 | 입력 : 2021/04/12 [00:17]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회장 이중규)는 4월 8일(목), 숭의여자대학교에서 보육 전문인재 양성을 위해 숭의여자대학교(총장 구건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이중규 회장·문용숙 감사와 숭의여자대학교 구건서 총장·강석주 사무국장·김현석 기획처장·송지선 학생처장·김봉선 가족복지과학과장·배윤경 아동보육과학과장·정혜연 식품영양과학과장이 참석했다.

 

▲ 4월 8일(목), 보육 전문인재 양성을 위해 숭의여대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어린이집총연합회)

 

안전한 협약식 진행을 위해 코로나19 예방 및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하게 지켜 진행하였으며, 숭의여자대학교와 함께 보육계를 이끌 수 있는 전문인재 양성을 위하여 상호 협력을 체결했다.

 

숭의여자대학교에서는 보육의 전문인재를 양성하기위하여 최상의 교육을 제공하기로 했으며, 전문 인력 개발 및 현장연구 활성화를 위해 전문 교육 훈련 프로그램등을 개설․운영 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했다.

 

숭의여자대학교 구건서 총장은 “전문 교육 훈련 제공을 통하여 보육 전문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이중규 회장은 “보육 전문인재 양성을 통하여 많은 전문가가 배출되어 보육환경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