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차박 체험 플랫폼 ‘휠핑’ 참가자 모집

조응태 기자 | 기사입력 2021/05/16 [13:58]

현대자동차, 차박 체험 플랫폼 ‘휠핑’ 참가자 모집

조응태 기자 | 입력 : 2021/05/16 [13:58]

현대자동차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오는 6월부터 운영되는 차박 체험 플랫폼 ‘휠핑’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대상 차수, 차종 및 지역 등 운영 규모를 확대했다. 서비스 이용 편의를 위해 운영 지역도 늘렸다. 지난해 1곳(고양)에서 올해는 서울(2곳), 천안, 전주, 부산, 울산 등 총 6곳으로 확대함으로써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 현대자동차, 차박 체험 플랫폼 ‘휠핑’ 참가자 모집

 

오는 6월 4일(금)부터 8월 22일(일)까지 약 세 달 동안 차수별 30팀씩 12회차(총 360팀)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기간 중 매주 금~일 운영), 대상 차종도 지난해 운영한 투싼, 싼타페에 아이오닉 5가 추가됐다.

 

‘휠핑’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4일(금)부터 8월 12일(목)까지 희망 차수에 맞춰 휠핑 사이트(https://wheelping.com) 내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 희망 차수별 지역, 응모 기간, 당첨자 발표일, 이용 기간 등 상이) 응모 방법, 이용 안내 등 ‘휠핑’ 서비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휠핑 사이트 및 현대자동차 홈페이지(https://www.hyunda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회차별 당첨자는 차박용품 대여료를 결재한 뒤, 이용일자에 맞춰 차량 및 차박용품을 수령하면 된다. 이번 ‘휠핑’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오뚜기 간편식, 간편양념 및 에코백, 손소독제 등으로 구성된 웰컴 키트를 제공하며, 희망하는 팀에게는 LG전자 시네빔 및 블루투스 스피커를 무상으로 대여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차량 및 차박용품을 한 번에 예약하고 원하는 일정에 맞춰 쉽고 간편하게 차박을 떠날 수 있다는 것이 ‘휠핑’의 장점”이라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휠핑’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휠핑’은 최근 증가하는 차박(차에서 하는 숙박)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니즈를 반영, 고객들에게 현대자동차와 함께하는 색다른 차박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처음 선보인 플랫폼으로 지난해 10월 10일(토)부터 11월 1일(일)까지 약 한 달 동안 20팀씩 7회차(총 140팀)에 걸쳐 운영됐으며, 차량 무상 제공과 함께 테이블, 의자, 폴딩박스, 매트 등 필수 차박용품을 소정의 금액으로 쉽게 이용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