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Social economy Friends 영상 콘텐츠 공모전’ 시상사회적경제 시민 서포터즈, 부산 시민의 손으로 만드는 사회적경제 이야기부산광역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부산 시민의 손으로 만드는 사회적경제 이야기 2022 사회적경제 시민 서포터즈 「Social economy Friends 영상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을 11월 10일(목) 오후 2시 부산광역시 사회적경제 커뮤니티센터에서 진행했다.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에게 부산시장상과 시상금이 주어졌다.
최고상인 대상에는 ‘호화찬란팀’의 재능과 가치를 이어주는 다리 영상이, ‘ITA팀’이 자연에서 자연으로 영상으로 최우수상을, ‘어나더데이팀’이 어나더데이와 함께하는 사회적가치 선순환 캠페인 첫 번째 이야기 영상으로 우수상(1)을 ‘손끋비팀’이 소산역B 영상으로 우수상(2)을 각각 수상했다.
부산광역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 김해몽 센터장은 “사회적경제 영상 콘텐츠 공모전은 시민이 스스로 주체가 되어 생활 속에서 경험하고 체험하는 사회적경제에 관한 소재를 가지고 영상을 만들어 본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고, 나아가 시민과 사회적경제기업이 협업을 통해 기업에게는 상품 홍보를, 시민에게는 사회적경제에 대한 인식확산을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
사회적경제 시민 서포터즈「Social economy Friends 영상 콘텐츠 공모전」의 목적은 부산 시민들이 영상 콘텐츠를 통해 사회적경제에 관한 인식제고 및 확산을 도모하고, 사회적경제 제품, 서비스 그리고 사회적경제기업을 홍보하기 위한 것이다.
선정된 영상의 대상작과 우수상작(1)은 사회적가치의 실현을, 최우수상작은 사회적경제를 발전시키는 아이디어 제안을 우수상작(2)는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이해를 주제로 영상을 제작하여 부산시민이 직접 사회적경제를 체험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공모전이 진행되어 부산시민과 사회적경제가 상생 발전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저작권자 ⓒ 사회적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