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이뉴스는 사회적경제 전문 인터넷 언론입니다.
 

사회적경제를 포함한 경제, 사회 전반의 메신저 역할을 통해 사회적가치 실현을 지원합니다.
 

에스이뉴스는 사회적경제의 활성화를 위해 20195월 창간해 인증(예비)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 등 각 사회적경제 주체의 현장에서 일어나는 소식과 정보의 취재 보도를 통해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일익을 담당하며 일반 경제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사회적가치의 지평을 넓혀가는 언론 매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에스이뉴스는 2016년 나와 우리들이 함께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목표로 설립한 사회적기업 나들이에서 발행하는 인터넷신문으로 사회적경제를 비롯해 종합 경제 정보제공과 경제 정책에 대한 건전한 비평으로 공공의 경제 이해와 경제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에스이뉴스는 사회적경제 이외에도 환경, 안전, 에너지, 교육, 문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일반 경제와 사회적경제의 메신저 역할을 통해 사회적경제 활성화와 사회적가치를 실현하는 경제활동을 지원하며 탄소중립 2050 실현과 기업의 ESG 실천을 지지합니다.

 

감사합니다.

 

에스이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심의준수 서약사로 인터넷신문윤리강령이 정한 표현의 자유와 책임, 취재규약, 보도규약, 편집규약, 이용자 권리보호, 보도로 인한 피해 구제, 언론윤리교육 및 윤리기구 설치 등 규약을 성실히 따릅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