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국제꽃박람회재단이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스타필드 고양' 1층 센트럴아트리움에서 ‘플라워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플라워팝업스토어는 생활 속 화훼문화를 활성화하고 고양시 꽃 소비 확대를 위해 올해 행사를 포함해 5년간 고양국제꽃박람회재단과 스타필드 고양이 함께 추진해온 행사다.
이번 플라워팝업스토어를 위해 고양국제꽃박람회재단은 팝업스토어에 참여하는 농가지원과 플라워 포토존 연출 등에 협조한다. 또한 스타필드 고양은 장소 제공과 미디어 홍보 등 꽃 소비 확대를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한다.
플라워팝업스토어에서는 고양시 관내 농가에서 생산되는 고품질의 꽃과 선인장, 다육식물 등을 시중가 대비 30~4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고양시화훼연합회’에서 직접 참여해 다양한 꽃과 희귀 선인장, 다육식물, 관엽식물 등을 전시해 꽃과 식물에 대한 방문객의 관심과 흥미를 유도할 계획이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정흥교 대표이사는 “많은 분들이 방문해 플라워팝업스토어에서 꽃과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을 즐기시길 바란다”며 “팝업스토어 종료 후에도 10월 1일부터 일산호수공원에서 2024 고양가을꽃축제와 고양플라워마켓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사회적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