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이 4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에 걸쳐 하반기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오팜샵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위크에는 18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 ‘아토팜’과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리얼베리어’,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드를 수상한 ‘더마비’ 등 네오팜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해 각종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건조하고 쌀쌀해지는 날씨에 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행사인 만큼 보습력 좋은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등 생활용품까지 포함시켜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풍성한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 위크에는 최대 65% 할인은 물론 본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브랜드별 베스트셀러인 ‘아토팜 MLE 크림’(200ml),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75ml),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400ml) 등을 1+1 더블 기획 세트로 선보이고, 여기에 최대 4만8000원 상당의 본품 및 컬래버 굿즈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또한 최대 2만 원 할인을 포함한 3종 쿠폰팩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해 할인 폭을 더 넓혔다. 이외에도 매일 낮 12시에 열리는 100명 선착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아토팜 신제품인 ‘치카치카 스텝일 안심치약’부터 아토팜의 스테디셀러인 주방세제 등을 최대 7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권이 제공된다.
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네오팜샵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 혜택도 풍성하다.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만 기존 혜택에 추가로 2,000원 깜짝 할인이 적용되고, 방송 중 구매 고객 3명을 선정해 ‘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본품을 선물한다. 방송에 참여해 댓글을 남긴 시청자를 대상으로 ‘아토팜 MLE 크림’ 본품을 증정하는 ‘라이브 소통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오팜 관계자는 “올 한 해도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브랜드 위크인 만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네오팜샵에 방문해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사회적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